• 연말이라서 정리 겸 내가 모아 둔 포인트를 이리저리 알아보니까 cgv는 vip까지 가는데 딱 100점 남았더라. 영화를 한 편 더 봐야 하나?=_=(허허 거참) 2010-12-02 20:10:55
  • 2022년 월드컵은 카타르에서 개최되겠구만. 우리나라와 일본은 너무 안일하게 준비를 한것이 타격이 컸던듯(좀 잘하지 -_-) 2010-12-03 00:45:57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2월 2일에서 2010년 12월 3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에고 이번주는 왜이렇게 안좋은 일들만 겹치는건지. 오늘은 B군이 핸드폰을 잃어버렸다네.ㅠㅠ(게다가 난 아이폰의 모 은행어플을 다운받아서 세팅하다가 번호가 틀렸다고 인터넷뱅킹도 못하게 되었다 거참) 2010-10-28 22:26:02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0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아아아악 그 재밌었다던 북한-브라질전을 실시간으로 못봤다니! 정말 아쉽다.ㅠㅠ 북한의 토나올듯한 수비와 그걸 뚫어내기 위해 슈팅을 어마무시하게 날린 브라질의 경기가 정말 재밌었다던데..(이제까지 경기 중에 제일 재밌었다 함. 동영상을 구해봐도 그냥 쉭쉭 넘기고 말듯. 축구는 실시간으로 봐야해) 2010-06-16 09:32:33
  • 오늘은 머리를 시원하게 잘라야 하니까 운동은 패스. 하지만 그렇게 놀다보면 좌불안석이다가 동네를 미친듯이 돌아다니겠지-_-(me2mobile 부산의 어느 구석에서 미친듯 돌아다니고 있는 사람을 발견하면 나인줄 아세요ㅋㅋ) 2010-06-16 18:03:36
  • 얼 틀자마자 칠레 장 보세주르 선취골이다~!(오 재밌는데? 하다가 골 들어갔음ㄷㄷㄷ) 2010-06-16 21:07:05
  • 칠레의 미들은 역시 강하다. 이제까지 열린 경기들 중에서 가장 강한 미들인듯. 의외로 온두라스도 만만치 않아서 치고박는 재미가 좋구만. 득점이 적게 나든 0점 무승부든간에 월드컵이라면 이정도는 해줘야지~!(아오 내가 티비로 직접 본것중에 제일 속시원하게 경기하네) 2010-06-16 21:14:02
  • 아주 오래 전, 작은 홈페이지를 운영했을 적에 김남일이 네덜란드 페예 진출 때 칠레의 아쿠나 때문에 입지가 약해지자 그것에 열받은 지인이 당시에 벌어졌던 칠레와 다른 남미팀과의 A매치에 대한 감상문을 써준 적이 있는데, 오히려 칠레의 멋진 플레이에 반했던 생각이 나네.(그 때 그녀가 칠레의 플레이에 대해 세세하게 말한 부분이 몇 개가 있었는데, 그것을 다시 복기해보니 그 때와 지금이 전혀 변하지 않은게 신기. 아쿠나는 어디서 살고 있을까?) 2010-06-16 21:38:12
  • 우와!! 온두라스 골키퍼의 멋진 선방이다!(ㄷㄷㄷㄷ) 2010-06-16 21:53:53
  • 온두라스 한 골 넣을줄 알았는데 칠레의 유기적인 플레이 때문에 꼼짝도 못했네. 아쉽다. 결국 칠레 승(온두라스야 조금만 더 밀어붙이지ㅜㅜ) 2010-06-16 22:24:00
  • 에라이~ 오늘 황금어장 무릎팍 도사 코너의 주인공은 황감독님이 아니잖아! 언론에는 저번 주 김연아 끝나고 다음주에 나올것처럼 하더니 왜 하필이면 오늘 윤정희씨가 나오는거야.ㅠㅠ(대신 스페인전을 보갔어) 2010-06-16 22:36:19
  • 북한은 그래도 안티사커식 수비는 하지 않았어. 공격을 하기 위한 수비벽이었을 뿐이야. 그런데 스위스 너네는 뭐임? 공격도 안하고 그냥 벽처럼 서있기만 할래? 너네 그러다 한 방에 훅간다?(스위스, 축구 좀 하자 이것드라) 2010-06-16 23:22:03
  • 참 내…-_- 골대 근처 지역에서 스페인 공격수가 볼 트래핑 하려고 움직이는데 스위스 선수 5명이 둘러싸서 그의 동작을 막아버리네. 뭐하는짓임?(이제 센데로스가 교체되어 나갔으니 스위스 수비에 구멍이 생기려나?) 2010-06-16 23:36:12
  • 아이고 스페인 저게 안들어가나..ㅠㅠ 진짜 멋지게 툭 차올렸는데 어오.ㅠㅠ(진짜 아쉽다) 2010-06-16 23:44:5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위스 골이다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뭐 단 한 번의 역습으로 원샷 원킬 했구나.ㅋㅋㅋㅋㅋ) 2010-06-17 00:08:49
  • 스페인 임마! 예쁘게 아름답게 차려고 하지마! 승부는 골이 결정짓는다구! 공이 어디를 맞고 골대 안으로 들어가던 간에 손만 아니면 되니까 그냥 때려!(이 갑갑이 스페인 선수들아 지고 있는데 너무 예쁘게 차려고 그래 이건 아니잖아 ㅠㅠ) 2010-06-17 00:15:01
  • 으악 스페인 골대 맞췄다 아아악(거참 안되네) 2010-06-17 00:27:11
  • 스페인은 토레스 투입 후 공격이 좀 살아난거 같은데, 토레스와 함께 뛰거나 혹은 토레스를 받쳐 줄 선수가 없어보이네.(토레스가 빨리 뛰면 뭐해 뒤에 오는 선수가 없구만) 2010-06-17 00:30:04
  • 방금 전 스위스의 공격도 골대를 여러번 맞고 튕겨나오네. 자려고 하는데 이제 재밌어지면 어쩌라는거임?ㅠㅠ 이러다가 B군이 서운해할듯ㅋ(이왕 늦은 잠 화끈하게 공격 좀 해라) 2010-06-17 00:32:25
  • 스위스 참 틈을 안주네.. 9백 수비가 월드컵에서 이렇게 효과가 클 줄이야.ㄷㄷㄷ(저러다 한 방에 훅 갈 줄 알았는데 신은 의외로 스위스의 손을 들어주려나?) 2010-06-17 00:46:35
  • 스위스가 세계 2위 스페인에게 이기다니.. 이건 완전 기적같은 일이야! 와우ㅋㅋㅋ(신은 9백 스위스의 손을 들어주었다) 2010-06-17 00:53:09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16일에서 2010년 6월 17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이 글은 띠용님의 2008년 8월 4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TAG -_-, 거참

이 글은 webpher님의 2008년 4월 1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허정무 전남감독, 국가대표팀 감독 확정 이라고? 와 충격과 공포의 그지깽깽이고만? 그 답답한 무캐기 축구를 어케 보라고!! (거참 아침부터 충격이네) 2007-12-07 09:43:01
  • 예전에 미투에서 봤던 토정비결 말고 또 다른 재밌는 토정비결 사이트 이건 2030년까지 볼 수 있음. (문제는 결과는 그닥 좋지 못하다는거 ㅋㅋㅋ) 2007-12-07 10:02:27
  • 빨리와라 미투팩아! 나도 너를 보고 싶다규~(근데 만약 이번주까지 안오면 어디다가 문의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고객센터같은건 없나유) 2007-12-07 15:43:04
  • 앗싸~ 나도 땡깡부린 덕분에 미투팩이 왔네! 스티커도 예쁘고 유니크카드도 이쁘다! (하지만 유니크카드 케이스가 몽창깨졌음 ㅠㅠ) 2007-12-07 19:59:37

이 글은 webpher님의 2007년 12월 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