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5월 1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10월 3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오늘 미투2주년이라고 댓글 하나당 토큰을 5개씩 준다는 말에 내 친구들의 예전글들 모두에 다 댓글을 달아버렸네.;; 하지만 오늘 쓴 글에만 해당된다는걸 알게 된 후 좌절했음.ㅎㅎ 예전에 같이 미투에서 놀았던 친구들의 미투에 댓글 달다보니 예전의 그들이 그리워졌다.(미투 2주년 축하~! 댓글 많이 답시다^^)2009-02-25 15:52:29
  • 댓글을 달다 보니까 이러저러한 이유로 2년동안이나 안들어오신 분들도 있었네ㅠㅠ(이궁)2009-02-25 16:07:15
  • 뭘로 달릴까 고민이빈다(여기도 달려요~)2009-02-25 16:28:27
  • 천수야~~~ 제발 전남하고 계약 좀 해라 이것아. 니가 무슨 배짱으로 튕기냐? 응? 걍 가라 가!(욕 좀 해주셈)2009-02-25 16:34:56
  • 달려요 달려~~(근데 난 왜 지쳐가는거야 ㅠㅠ)2009-02-25 16:48:16
  • 루나만님 덕분에 생각났던 이 때 무쟈게 재밌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캬캬캬(요즘은 이렇게 못달리네 어흑 ㅠㅠ)2009-02-25 17:29:12
  • 결혼 않고… 애도 안낳고… | Daum 미디어다음 - 휴.. 제목 꼬라지 하고는. ㅉㅉㅉ(이건 뭐 ㅂㅅ도 아니고)2009-02-25 19:28:01
  • 어딜가나 댓글달때는 글을 제대로 보고 썼으면 좋겠다. 간단한 감상글이었는데 이건 뭐 누굴 싸움꾼으로 만들지 않나.-_-(오늘 미투 빼고 ㅋㅋㅋ 제 미투친구들은 이 포스트에도 달립니다 실시!)2009-02-25 21:16:53
  • 마감시간 한시간 밖에 안남았습니다~! 여러분들 더 달려요!!!(이랴이랴)2009-02-25 22:56:43
  • 에잇 오늘 진짜 우울했는데 미투로 폭주했네~ 이런 일 처음이야 하악하악>_<(달리실분들은 제꺼에 그냥 달리면 됩니다 ㅎㅎ)2009-02-25 23:02:07
  • 미친 여러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오랫만에 댓글러 활동하니까 삭신이 욱씬거렸지만 그래도 행복했어요.ㅎㅎ(예전에 작두타기 홍보요원 했던 생각이 더 많이 나요 ㅎㅎ)2009-02-26 00:02:14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2월 25일에서 2009년 2월 26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이 글은 띠용님의 2008년 11월 2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비오는 날 내가 좋아하는 사 람들과 함께 맛있는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먹고 난 뒤 찾아 간 어느 까페에 있던 율무 쉐이크. 정말 고 소하고 달짝지근하고 시원해서 참 맛있었다.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아.^^(me2mms me2photo)2008-06-06 00:20:01

  • 아니 네이버 왜이래?-_- 어떨때는 내가 사용하지도 않는 네이버 지식인에서 영구 차단 되었다고 나오고 오늘 본 이메일에서는 보지도 않는 야구 기사에 댓글을 달았다(?)는 이유로 뉴스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한다니? 이건 또 무슨 말이랴? 와 짜증난다..-_-;;(난 가끔 네이버 블로그의 이웃들에게 댓글도 달러 다니는거 이외엔 아무 짓도 안한단 말야 ㅠㅠ)2008-06-06 02:15:44

이 글은 띠용님의 2008년 6월 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아침에 우연히 손석희의 시선집중을 들었는데, 국민의 건강은 안중에도 없고 그저 외교 통상적인 마찰에만 급급해서 재협상은 불가하다는 관계자의 말에 억장이 무너지는줄 알았다. 게다가 수입은 수입상이나 소비자들이 알아서 할 일이라는 개인적 의견에는 이뭐병을 외쳐버릴뻔했다. (이건 뭐 XX도 아니고 나라일을 책임지는 사람들이 이따우라니 참 -_-) 2008-05-08 10:19:54
  • 200승을 눈앞에 둔 김호감독님 가족의 갑작스런 사고는 정말 안타깝다. 사람이 제 목숨을 다하지 못하고 어이없게 죽는건 정말 우울한거거든. 이거 보니 작년에 차 안에서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던 삼촌 생각이 나서 우울하다..... (에혀) 2008-05-08 11:26:30
  • 아는사람이 스포츠 토토(축구)에 3만원을 투자해서 169만2천원을 번것을 보고 귀가 솔깃해지네. 아 부러워 죽겠음. (하지만 난 국내축구도 예측할 수 없어서 걍 안함) 2008-05-08 11:39:54

이 글은 webpher님의 2008년 5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휴.. 뼈아픈 충고를 들은 덕분에 내 표정이 이상했나보다. 딱 알아채리시는구먼. (난 왜 포커페이스가 안되지) 오후 5시 30분

이 글은 webpher님의 미투데이 2007년 10월 25일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보는 '눈들'이 있어서 자신의 온라인 활동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이 많구나. 커뮤니티고 싸이고 블로그고 다 마찬가지. 비극이야 비극. 오후 1시 36분
  • 아싸 부산의 촌구석인 우리동네에서도 드디어 DMB가 터진다! 만세!!!!! 내 방에서 DMB를 볼 줄이야.ㄷㄷㄷ 오후 8시 59분

이 글은 webpher님의 미투데이 2007년 10월 15일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