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월드컵은 8강부터 특별 코너가 있구나. 네덜란드와 브라질 양 팀이 인종차별금지에 관한 서약문을 읽고 있네.(방송에서 그러긴 하던데 그게 맞는거 같기도 하고)(남아공이 워낙 인종차별국가라서 그렇지 뭐) 2010-07-02 22:56:59
  • 잉? 심판진들 우리나라 사람인가? 아님 일본 사람인가? 아님 북한사람인거야?(곧죽어도 중국사람 같지는 않음) 2010-07-02 23:09:31
  • 호비뉴, 동료의 멋진 스루패스를 받고 선제골 성공(심판진 물어볼랬는데 뭐임ㅋㅋㅋ) 2010-07-02 23:11:12
  • FIFA에선 국제경기 심판들 중 주심 1명 부심 2명은 똑같은 나라로 구성하게 되는데, 오늘 경기는 그냥 뭉뚱그려 아시아계로 일본 1명 한국 1명 이래 묶은거구만-_-(우리나라에 국제심판진이 없어서 그랬나?;; 아님 일본도 적어서 그런가? 신기하네 ㅋㅋㅋ) 2010-07-02 23:13:12
  • 근데 오늘 경기에선 왠지 네덜란드가 큰 스코어차로 질것 같아.(예전의 네덜란드가 아닌듯 -_-) 2010-07-02 23:15:43
  • 와우 네덜란드 골키퍼 끝내주는 선방이구나~(그것도 엄친아 카카의 슈팅인데!) 2010-07-02 23:32:24
  • 오늘 경기의 전반 흐름을 축구적인 설명으로는 잘 못하겠는데, 네덜란드는 발이 무척 느린 공격수들이 공격하는 느낌이고, 브라질은 발이 빠른데 그걸 숨기다가 기회가 생겼을 때 낚아채는 모습이네. 그만큼 브라질 선수쪽이 여유가 있어보임(하지만 네덜란드 감독은 냉정해보이는 반면 브라질 감독은 심판에게 계속 화내는 중ㅋㅋㅋ) 2010-07-02 23:41:19
  • 로벤 임마~! 제끼는거 자신 없으면 다른 선수에게 좀 주라고! 니가 그렇게 공을 끄니까 브라질 선수들이 금방 달려들어서 수비하잖아!(공 끌지마 쫌) 2010-07-02 23:47:32
  • 네덜란드 오이에르 만회골?ㅋㅋㅋㅋ(근데 브라질 자책골인거 같은데) 2010-07-03 00:10:42
  • 크헉 네덜란드 슈나이더 역전골(이게 왠일이야?ㅋㅋㅋ) 2010-07-03 00:25:23
  • 아프리카로 월드컵 경기들을 봤을 땐 미투에 내가 제일 빨리 글을 쓸 수 있었는데, 다음팟으로 보니까 내가 제일 느리게 글쓰네(다음팟이 조금 느린듯) 2010-07-03 00:27:21
  • oixmoo언니 자리 까세요(브라질 선수 한 명 퇴장 ㅋㅋㅋ) 2010-07-03 00:30:56
  • 브라질 님들아 92분 동점골 궈궈씽 합시다(나야 어느팀이 이기든 상관은 없지만 오늘 경기는 정말 재밌어서 연장전 가면 누가 이길지 궁금해서-_-) 2010-07-03 00:48:37
  • 브라질이 네덜란드를 반드시 이길것만 같았던 8강전이었는데 공은 역시 굴려봐야 아는거였구나. 세상에 그렇게 허술해보이던 네덜란드가 이길줄이야 누가 알았을까?(공은 둥글다) 2010-07-03 00:51:51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7월 2일에서 2010년 7월 3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으잉? 클로제가 경고누적 퇴장?? 그러면 이거 무척 재밌어지겠는데?(어째 멍하니 있으면 누구 한 명 퇴장당하냐 -ㅅ-) 2010-06-18 21:07:40
  • 역시 세르비아 한 골이네.ㅋㅋㅋ 다른거 보다가 이제 봤다-ㅇ-(이변이다!) 2010-06-18 21:12:36
  • 방금 PK 상황에서 골키퍼가 기합이 많이 들어가 있길래 “막을꺼 같다”라고 중얼거리고 나니 세르비아 골키퍼 정말 막는다ㄷㄷㄷ 우와 무섭다.ㅋㅋㅋ(대단한 세르비아 골기퍼! 찬스를 놓치는 독일) 2010-06-18 21:47:14
  • 저렴하지만 효과가 만빵이라는 자외선 차단제 - 기억해두고 이번주나 다음주쯤 워킹화, 선캡과 함께 사러가자~!(여유있을 때 사놔야지) 2010-06-18 21:50:17
  • 축구를 보는데 있어서 골이 많이 터지는 공격적인것이 제일 좋긴 하겠지만 정말 질릴정도로 수비하는 팀이나 공격을 하기 위한 공격적 수비를 하는 팀의 수비적인것도 엄청 재밌다. 일례로 저번의 스위스는 너무나 답답하고 어이없었던 수비쪽이고 북한은 공격적인 수비쯤 됨.(오늘 세르비아는 약간 북한쪽이네. 9백을 쓰다가도 역습상황은 절대 놓치지 않아. 차범근 위원도 계속 칭찬중) 2010-06-18 22:00:06
  • 지금 한참 경기를 보고 있는데 막눈인 내가 봐도 경기장 안 잔디의 상태가 영 안좋네. 조금만 찍어 차올려도 푹 패이는것이 선수들이 다치기 쉬울것 같기도 하고.. 피파기준이라면 잔디도 엄격관리를 했을텐데 신경을 못쓴걸까?(뭐 그래서 그리스 잔디남도 탄생했다만ㅋㅋㅋ) 2010-06-18 22:15:36
  • 세르비아가 이겼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세상에 이럴수가) 2010-06-18 22:20:42
  • 지금 남아공에 가있는 동생이 방금 메신저로 이야기를 걸어오면서 하는 말이 현지 분위기는 독일이 짐으로 인해서 잉글랜드 사람들은 무척 신나하고 있다는 소식ㅋㅋㅋ(조금 있다가 잉글랜드 경기 보러 갈꺼라는 염장 메세지를 남기는데 어오 ㅋㅋㅋ 하지만 한국 경기는 못본다고 아쉬워하고 있음.) 2010-06-18 22:40:22
  • 오오오 비르사 골이다~~~~!!!(미국이 만만찮았을텐데 잘하네) 2010-06-18 23:13:41
  • 헐 방금 미국 크로스 들어갈 뻔 했는데 수비가 막네.ㄷㄷㄷ(대단한 슬로베니아!) 2010-06-18 23:40:57
  • 미국 도노반 골(아오 얄미워 -_-) 2010-06-19 00:05:12
  • 으잉? 슬로베니아가 언제 골을 넣었대?(나이스!) 2010-06-19 00:25:27
  • 우와~~~ 터닝슈팅을 막아내는 슬로베니아 골키퍼!(짐승적인 감각!) 2010-06-19 00:27:35
  • 미국 마이클 브래들리 동점골(완전 재밌게 돌아가는구나 ㄷㄷㄷ) 2010-06-19 00:39:04
  • 이렇게 동점골을 먹힌 팀은 사기가 확 떨어지고 체력까지 떨어지는데, 문제는 지금 시점이 축구의 마의 시간대인 후반 40분이라는것. 지금 수비를 단단히 안하면 슬로베니아는 그냥 골먹혀버릴듯(전반 초반 5분과 전반 후반 5분여, 후반도 초반 5분 후반 5분이 가장 중요 방금 골로 인정 안됐네?) 2010-06-19 00:42:57
  • 아아.. 아까 미국의 노골선언은 중간에 공격하는 선수들 사이에서 미국선수 한 명이 슬로베니아 수비수를 잡고 늘어지네. 그것을 보고 심판이 먼저 파울 선언하고 후에 들어간 골을 노골 선언한듯.(이거 정말 애매한 판정인거 같아) 2010-06-19 00:48:41
  • 슬로베니아 오늘 다 이긴경기를 끝까지 잠그지 못해서 비겨버렸네. 아쉽구로. 동점골 상황에서 다시 역전시켰어야해-ㅇ-;(아쉬운 슬로베니아) 2010-06-19 00:56:19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18일에서 2010년 6월 19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