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잠이 안와서 북한 경기를 보게 되었는데, 코트디부아르에게 맥없이 무너질 줄 알았던 북한이 악바리 근성으로 그들을 잡는것을 보았다. 하지만 뭔가 껄끄럽다 했더니만 비온다고 알루미늄 징을 박은 신발을 신고나온 상대팀과는 달리 북한은 일반 축구화를 신고 나왔다고 하네.(그래서 미끌미끌하니까 제대로 플레이가 안됐던듯. 그런건 좀 아쉽다. 다음 월드컵에도 함께, 아니 그 때는 하나로 출전했으면^^) 2010-06-26 16:09:36
  • 오랫만에 아웃백 갔는데 맛있네~_~(me2mms me2photo) 2010-06-26 19:50:40

    me2photo

  • 아프리카로 10초 뒤늦은 경기를 보기 싫어 밖에서 보는 중인데 사람이 되게 많네ㄷㄷㄷ(me2mobile 이번이 마지막 경기가 될까?) 2010-06-26 22:24:19
  • 우리가 선제골은 먹혔지만 이대로 지지 말았으면 좋겠다ㅠㅠ(me2sms) 2010-06-26 23:16:56
  • 경기 하기전에는 우리나라가 1대0으로 질것 같았는데 실점후 하는거 보면 그런거 같지도 않네. 물론 그래서 더 아쉬운것도 있지만 실점한건 한 번 메꿔보자규~~(me2mobile 박지성은 울팀와라 ㅋㅋㅋ) 2010-06-26 23:54:57
  • 청용이 골ㅋㅋㅋ(me2sms) 2010-06-27 00:24:45
  • 수아레스 저게 들어가냐ㅠㅠ(me2sms) 2010-06-27 00:37:10
  • 다른경기를 보면서는 그냥 그런가보다 했었고 어찌어찌 16강 진출엔 무덤덤했었다. 하지만 오늘 경기는 내 눈에도 선수들 모두가 사력을 다해 뛰는게 정말 대단해 보였다. 그렇기에 조금은 아쉽긴 하지만 다음 월드컵에선 더 좋은 기량들을 펼쳤으면 좋겠다(me2mobile 선수들 모두 수고했음) 2010-06-27 02:10:23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26일에서 2010년 6월 27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수원이 아시안 쿼터제(보통 한 팀 당 외국인 선수는 3명으로 제한되지만 국적이 아시아인 외국인 선수는 얼마든지 영입해도 됨)를 이용, 중국의 리웨이펑을 영입했네? 이거이 뭔일이랴?ㄷㄷㄷ(문제는 리웨이펑의 성깔이 대단해서 우리나라 선수들 몇몇이 참 많이 당했는데 앞으로 큰일났다 ㅋㅋㅋ)2009-01-09 13:11:07
  • 아싸 우리도 이제 이적시장에 참여하겠구나. 내일이면 부산에 올 선수를 알 수 있겠다!(~_~)2009-01-10 00:04:41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1월 9일에서 2009년 1월 10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