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월드컵은 왜이리 오심이 많은거야? 우리나라만 있었다면 그냥 그러려니 했을텐데 아르헨티나-멕시코전에 큰거 하나 잉글랜드-독일전에 큰거 하나 등등 셀 수가 없구만. 하나 둘이 아니라 너무 많아서 오심의 월드컵이라 불려도 할 말 없을듯-_-(어이없다) 2010-06-28 20:33:28
  • 로벤 골이군화~~(근데 로벤이 언제 독일로 갔냐;;) 2010-06-28 23:17:53
  • 슬로베키아 골키퍼의 얼굴 선방~~!!(대단하다 ㄷㄷㄷ) 2010-06-29 00:06:46
  • 아이고 슬로바키아의 스토크 방금 정말 좋은 기회를 놓쳤다.ㅠㅠ(네덜란드 골키퍼의 선방도 있었지만 정말 아쉬움) 2010-06-29 00:22:29
  • 아이고 슬로바키아 잘하다가 수비에서 정줄을 놓았구나.ㅠㅠ 슈나이더에게 추가골 허용(아이고) 2010-06-29 00:39:23
  • 아싸 슬로바키아 패널티킥 획득했군~~~ 이번꺼 성공하자~!(하지만 시간이 좀 늦네.ㅠㅠ) 2010-06-29 00:49:09
  • 슬로바키아의 패널티킥 골 성공 후 경기 종료. 네덜란드 승이다.(슬로바키아 정말 아쉽네.) 2010-06-29 00:50:07
  • 다음달은 홈 경기가 많을 예정인듯. 7월 14일 컵대회 홈경기(vs 수원)에 이어 7월 21일 FA컵 16강 (vs 북패) 두 경기가 추가 되었다. 그럼 우리 다음달 경기는 총 몇경기를 보는거야? 완전 좋구만ㅋㅋㅋ(우리나라가 없는 월드컵 토너먼트는 그저 쇼일뿐) 2010-06-29 00:52:47
  • 부부젤라소리가 뿌우우우우우왕이 아니라 전부 다 뿌~~~ 뿌~~~~ 이렇게 불고 있네? 뭔 박자가 맞은거야?ㅋㅋㅋ 이거 보니까 예전에 우리나라 서포터들의 '대~한민국'합창에 맞춰서 불러줬다던 부부젤라 일화가 생각나는구만.(암튼 재밌는 사람들이야 ㅋㅋㅋ) 2010-06-29 03:37:52
  • 브라질 주안 골~(결국 한 골 해내네) 2010-06-29 04:04:59
  • 파비아누 두번째 골(에레이 칠레 수비 이것들아) 2010-06-29 04:08:18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28일에서 2010년 6월 29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오랫만에 보는구나~ 짐승 가투소!!(그 실력 어디 안갔겠지?) 2010-06-24 23:12:37
  • 슬로바키아 선제골(ㄷㄷㄷㄷㄷ) 2010-06-24 23:25:12
  • 아이고야 슬로바키아 선수 정말 심하게 부상당했네. 무릎의 살갖이 벗겨졌다.ㄷㄷㄷ(가투소야 왜그랬니 ;ㅁ;) 2010-06-24 23:43:51
  • 잉? 아까 이탈리아의 슈팅장면이 골이 아닌것인가?(저건 정말 판정하기 힘들듯 ㄷㄷㄷ) 2010-06-25 00:25:39
  • 슬로바키아 로베르트 비텍 추가골~!!(아주리 무너지나여) 2010-06-25 00:31:57
  • 오오 이탈리아 만회골인가?(그런데 골대 안에서 골키퍼와 이탈리아 선수가 구르는건 뭐지) 2010-06-25 00:39:27
  • 이탈리아 좋다가 말았겠군.(중간에 있는 선수가 오프사이드의 위치) 2010-06-25 00:43:38
  • 슬로바키아 코푸네크 추가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억 코푸네크가 이탈리아에게 코풀었어 ㅋㅋㅋㅋ) 2010-06-25 00:47:07
  • 뭐얔ㅋㅋㅋㅋㅋㅋ이탈리아 콸리아렐라 추가골ㅋㅋㅋㅋㅋㅋ(이건 뭐 마지막까지 서스펜스네) 2010-06-25 00:50:21
  • 내가 다 조마조마해~~~!!! 경기 얼른 끝나라 이놈들아.ㅋㅋㅋㅋ(이탈리아 탈락 슬로바키아 16강 진출 ㅋㅋㅋㅋ) 2010-06-25 00:55:14
  • 오늘 이탈리아-슬로바키아 경기가 내가 본 2010월드컵 경기 중에 최고로 박진감이 넘쳤던듯.(피를 말리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였음 ㅋㅋㅋ) 2010-06-25 01:05:40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24일에서 2010년 6월 25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