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는 오늘 머리를 깎을 예정이었는데, 잠에 빠지는 바람에 내일로 미뤄야겠다. 머리가 너무 덥수룩해서 싫다.ㅠㅠ(이러다가 다음주까지 미루면 아..안돼!) 2010-11-27 19:52:06
  • 나의 조카 시환이가 드디어 이유식을 먹게 됐다고 올케가 보내 준 사진. 태어난 지 어제인거 같은데 벌써 이유식이라니~_~(또 보고싶다 me2mobile me2photo) 2010-11-27 22:41:31

    me2photo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1월 2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공지를 보면서 느낀 점은 개발자들이 연구하고 생산한 간단한 기본 틀 위에 사용자들이 만들어나가는 문화를 내세웠던 이곳이 알고보니 그게 아니었다는 뒷통수를 맞은 느낌이다. 다른건 몰라도 미투버튼이 하단으로 내려간것이 짜증났는데 그 부분에 대한건 이해를 바라다니..(이제 남은건 적응되느냐 혹은 다른곳을 찾아보느냐의 선택일까? 새 공지를 보니 더 이해가 안돼. 무시당한 느낌임) 2010-07-30 14:34:36
  • 몇 달 전에 즐겁게 잘 쓰고 있던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가 아무런 사전 이야기 없이 공지 하나만으로 블로거닷컴과 합병하겠다라는 이야기를 보고 뒷목잡았듯이 이번의 사태도 비슷한 느낌을 받게 되네. 아놔 다들 자기들 마음대로만 하면 난 어디다가 글을 써야 하는거야?(두 귀를 막고 자기 이야기만 하는 느낌임. 사람도 인터넷도 못믿을 세상이여) 2010-07-30 14:55:47
  • 오늘 낮에 올려진 어처구니가 없었던 공지를 보고 화가 참 많이 났었는데, 탑레이님이 블로그에 올린 글에 조금 누그러트려진것 같다. 하지만 그 공지 덕분에 미투에 대한 애착심은 예전보다는 확실히 떨어진것 같다. 미투 하나만 주구장창 쓰지 말고 마음가는데로 써보는거야.(이젠 미투데이만의 독창성이 사라졌기 때문에 거기나 여기나 똑같아졌으니 재미가 없어진거 같기도 하고 참.) 2010-07-30 23:27:38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7월 3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덕천동 둘둘치킨에서 나온거 좀 신기하네ㅋㅋ(me2mms me2photo) 2010-07-08 18:34:16

    me2photo

  • 친구신청하는데 “ㅇㅇ”라는 단어로만 신청하는 사람이 있는데, 바로 거절해버렸다. 나도 그렇게 친구신청한 적이 있는데, 그 때는 내가 아는 사람이었기에 가능했던것이다. 하지만 얼굴도 모르는 사이에서 그런 친구신청은 달갑지 않다.(친신거절하는 이유중의 하나임) 2010-07-08 22:34:55
  • 덕천동에서 예전 직장동료를 만나서 한참 놀고 있는데 부산홧팅에게서 “언니 어디가요?”라는 메세지를 받고 의아해했다. 그러다가 한참 후에 온 문자는 그것을 보낸 시간에 나와 같은 장소에 있었고, 내가 지나가는것을 보았다는 내용이었다. ㄷㄷㄷ(부산바닥은 넓고도 좁군화 이래서 나쁜짓하면 안돼 ㅋㅋㅋ) 2010-07-08 23:29:49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7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미투에 글도 못쓰고 댓글도 안보여ㅠㅠ 나만 그런거임? 인터널서버에러만 뜨는고나ㅠㅠ(me2mobile 웃긴게 어찌어찌 접속은 되는데 댓글이 안보이는 웃기는 이 현상ㅠㅠ) 2010-07-07 21:28:44
  • 으헉 문득 생각난건데 내가 일하는곳의 책상을 안잠그고 나왔다! 문열면 바로 보이는게 내 책상인데 큰일이네;;(이런 실수는 다시는 안돼! 암튼 내일 빛의 속도로 갈테다) 2010-07-07 22:07:05
  • 지저깨비님이 올려주신 유투브 속도 스피드업 프로그램을 설치하니 완전 날라갈것만 같아! 세상에 720P짜리 동영상도 깔끔하게 잘 보이네. 신기하다(꾸진 컴에서도 잘돌아가던 유투브가 인터넷 회사를 바꿔서 그런지 엄청 느리더니 이거 설치하니까 완전 신세계군화~) 2010-07-07 23:17:52
  • 지마켓만 가면 브라우져가 다운되길래 안전모드에서 바이러스 프로그램 돌리는중. 빨리 끝나라(me2mobile 오늘 되는일이 하나도 없네ㅠㅠ) 2010-07-07 23:53:14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7월 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