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에 들었던 라디오 파일에서 잘 살고 있는 사람에게 굳이 죄의식을 심어주지 말라라는 말이 확 와닿는다.(머리 꼬리 다 떼고 저 부분에 뒷통수 맞은듯한 기분이 me2mobile) 2011-01-13 11:45:00
  • 헐.. 세상에! 요르단이 먼저 선제골 넣었다~! 득점이 없었던 상황에서는 두 팀이 다 치고박고 하는 가운데 사우디가 좀 더 많이 앞서네 하고 있는데 의외의 일격이네.ㄷㄷㄷ(이거 요르단이 다크호스로 뜨는거 아냐?) 2011-01-13 22:58:29
  • 참.. 살다살다 사우디가 예선탈락을 할 줄이야. 예전에도 아시안컵에서 예선탈락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이번 대회까지 그럴줄 몰랐네. 사우디는 암흑의 시대가 도래한듯.(한 경기 졌다고 감독경질 할 때부터 알아봤다 -_-) 2011-01-14 00:13:56

이 글은 띠용님의 2011년 1월 13일에서 2011년 1월 14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아시아챔스리그에서 성남일화가 우승컵을 차지했구나. 부럽부럽.(우리도 내후년엔 저 자리에서 웃고 있기를ㅠㅠ me2mobile me2photo) 2010-11-13 20:55:57

    me2photo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1월 13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봄이 오려나? 날이 포근해서 가벼운 차림으로 돌아다녀도 춥지가 않았다.^^(역시 봄과 가을이 쵝오 >_<)2009-03-16 21:54:26
  • 어떤 네티즌이 만든 우리나라 인터넷 전국지도라고 하는데 흥미진진한걸?(구글이 저 구석탱이에 박혀있는게 신기하다 ㅎㅎㅎ uploader me2photo)2009-03-17 00:36:17

    me2photo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3월 16일에서 2009년 3월 17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촛불축제가 폭력시위로 변했다는 어이없는 방송 보도를 보시던 우리 아버지, “봐라 저거 봐라. 정부에서 저거 못막으니까 저래 사소한걸로 시선 돌리려고 하는거 봐라.(경상도 억양)”라고 말씀하셨다.-_-b(우리 아버지가 달리 보여 ㅎㄷㄷ)2008-06-09 21:18:53
  • 아 유로2008 보다가 자고 싶긴 한데 그걸 보기 위해 밤새 있을 자신이 없어.-_ㅠ(축구에 대한 갈증을 그거라도 보면서 달래려 했는데 흑)2008-06-10 00:23:21
  • 자~ 이 더운 날씨에 납량특집 나갑니다요~~(저 때리지 마세요 어헝헝)2008-06-10 23:01:53
  • 요즘들어 d80에 갑작스런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똑딱이로 만족할 줄 알았는데 지름신이 내린게야..-_ㅠ(지름신아 나 돈 없거등? ㅠㅠ)2008-06-11 22:14:30
  • 무엇을 하든지 진지하게 하면 제대로 할 수 있으나 오래 가지 못하고 즐겁게 하면 가벼울 수 있겠지만 기분좋게 오래 할 수 있다.(촛불축제든 뭐든 다 마찬가지인듯)2008-06-12 00:42:39

이 글은 띠용님의 2008년 6월 9일에서 2008년 6월 11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부산 클럽멤버쉽 10%할인해서 결제 완료. 어차피 자주 가는거라면 그냥 끊는게 나을꺼 같아서. (축덕후의 기본 므흐흐) 2008-01-25 13:00:26

  • 세상에.. 찌질하기만 할 줄 알았던 축구 사이트(ㅋㅋㅋ)에서 이 사람의 연주곡이 거론되다니! (하긴 저 사람의 콘서트를 보고 왔다는 사람도 있으니께 그러려니 하지만 그래도 신기) 2008-01-25 15:39:41

이 글은 webpher님의 2008년 1월 2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