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5월 3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인생은 아름다워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장남의 동성애 커밍아웃을 보아야 했던 엄마의 눈물과 아버지의 눈물이 나도 눈물나게 한다.ㅠㅠ('다른 사람들 얘긴줄 알았어. 내 집인줄 몰랐어'라고 흐느끼는 아버지의 눈물이 정말 ;ㅁ;) 2010-05-25 20:05:15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5월 2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오늘도 오후는 열혈 모바일 미투질이겠구만~(me2sms) 2010-05-04 12:41:28
  • 우와 기대도 안했는데 이번에는 원정버스가 뜬단다~! 나름 가까운 마산이라서 더 좋네(me2sms) 2010-05-04 12:58:47
  • KT를 쓴다면 트위터도 무료래서 시도해봤는데 엉뚱하게도 미니홈피로 들어가서 난감함(me2sms) 2010-05-04 14:26:36
  • 내일 마산원정때는 핸드폰 밧데리를 하나 더 챙겨가야겠다. 미투질과 트윗질을 동시에(me2sms) 2010-05-04 15:13:48
  • 근데 여분의 밧데리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ㅠㅠ 모바일 미투질이 이래 힘들다니ㅠ(me2sms) 2010-05-04 15:15:43
  • 미투랑 트윗을 동시에 해보니까 이동할땐 미투질, 한자리에 있을땐 트윗질이 진리인듯(me2sms) 2010-05-04 15:45:37
  • 이렇게 따지면 미투질이 모바일 SNS의 최강자가 되나? 하지만 둘 유료가 되면 못해ㅠ(me2sms) 2010-05-04 15:48:45
  • 블로그 이전할곳이 마땅치가 않네 티스토리로 돌아가자니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냐(me2sms) 2010-05-04 16:20:27
  • 드디어 컴백~! 저와 모바일 대화를 나눠주신 김젼,hardboil,dr.chung,지저깨비님 고맙습니다^^(정말 심심했는데 좋았어요^^) 2010-05-04 17:12:01
  • 배터리를 빵실하게 충전했으니 목적지까지 걸어가며 미투질해보자~(me2sms) 2010-05-04 17:42:22
  • 부산지하철 역사 중 가장 근사하다고 생각하는 구포역(me2mms me2photo) 2010-05-04 18:00:12

    me2photo

  • 아 그러고보니 다다음주가 부처님 탄신일이구나(me2mms me2photo) 2010-05-04 18:02:38

    me2photo

  • 이쯤에서 흑설탕 캬라멜 하나 자셔주시고~_~(me2mms me2photo) 2010-05-04 18:09:49

    me2photo

  • 구포시장(me2mms me2photo) 2010-05-04 18:12:00

    me2photo

  • 김남길 지못미 더클래스는 반성하라(me2mms me2photo) 2010-05-04 18:20:29

    me2photo

  • 새 쇼핑몰에서 주는접이식 의자 하나 받겠다고 덕천동까지 걸었는데 의자는 다 소진됨(me2sms) 2010-05-04 18:32:19
  • 파리바게트에서 제일 좋아하는 빵(me2mms me2photo) 2010-05-04 18:44:48

    me2photo

  • 내핸폰엔 보통 남친의 문자나 혹은 지인들의 문자로 가득했는데 오늘은 미친만이 가득(me2sms) 2010-05-04 19:03:43
  • 얼씨구? 안막혀야하는 화명동 초입이 막힌다? 집까지 가는길이 매우 힘들듯;;(me2sms) 2010-05-04 19:05:19
  • 신자님은 남자가 아니라 여자분이셨어ㄷㄷㄷ(me2sms) 2010-05-04 19:22:46
  • 내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원정준비해야 하는데 누워있어도 잠이안온다 큰일났음ㅠㅠ(me2sms) 2010-05-05 01:56:48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5월 4일에서 2010년 5월 5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며칠동안 인터넷이고 뭐고 다 등지고 살았더니 이게 뭔 비보래? 초계함 침몰사건에 이어 조카들을 위해 열심히 살겠다던 최진영마저도 자살을 하다니.ㅠㅠ(아 정말 왜이러니 다들) 2010-03-29 21:09:16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3월 2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2월 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내 피씨엔 자주쓰는 기능은 알아서 척척 다 해줬으면 좋겠어요. 문서작성 시간에는 자동적으로 워드가 열리거나 mp3음악을 다운로드 받았으면 잭을 연결하기만 해도 알아서 들어가고 뭐 그런거요. window7에 그런 기능이 꼭 있었으면 좋겠네요.(편리해지면 편리해질수록 사람은 귀차니스트가 되는건 어쩔 수 없곘지만.ㅋㅋㅋ)2009-09-24 11:24:27
  • 미투위젯블로그에 잽싸게 달아봤다. 하지만 미투위젯이 보완을 해줬으면 하는 점은 위젯의 크기 조절과 댓글의 숫자, 미투글을 클릭하면 위젯 자체에서 댓글도 보이게 했으면 좋겠다. (안되면 댓글 숫자라도 좀-_-; 물론 댓글은 미투에서 쓰고)(미투위젯 정말 예쁘긴 예쁜데 뭔가 보완점이 필요하긴 함)2009-09-24 21:14:11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9월 24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부산도 언젠가는 이런 퍼포먼스를 벌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me2포토에디터 작은 스틸러스 경기장에서 이 퍼포먼스는 정말 장관이었음 me2photo)2009-09-18 11:24:00

    me2photo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9월 1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이런 의원이 우리동네 의원이었으면 좋겠다. 어쩜 이리도 똑똑한지.. 글 읽는 내내 감탄사를 내뱉었음.(정말 멋있다)2009-07-11 13:24:17
  • 오늘 본 짤방 중에 최고로 웃겼음(ㅋㅋㅋ uploader me2photo)2009-07-11 21:00:04

    me2photo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7월 1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푸하하 이젠 하다하다 못해 담배와 술 등 소비물품에 '죄악세'라는것을 붙이기로 했단다ㅋㅋㅋ(이건 뭐하자는 짓인지-_- 부끄럽다 정말)2009-07-07 11:05:59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7월 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미투 프로모션 종료로 이제 핸드폰 문자로 미투에 정보료 없이 글 올리는건 못하게 되었네. 싸게싸게 잘 써왔는데 무척 아쉽다.ㅠㅠ(정말 잘썼음 헤헷)2009-06-29 16:55:46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6월 29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