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 영화보러 들어왔음. 난 진짜 혼자놀기 너무 잘해서 큰일이다; 까페에서 멍하니 앉아있는것보단 낫겠지ㅋ(다음 영화는 B군과 함께 했으면 좋겠다 me2mobile) 2011-01-16 15:16:51

이 글은 띠용님의 2011년 1월 1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미투 4주년 생일날이 다가 온대서 내가 미투질을 한 날을 세어보니까 오늘까지 치면 1385일이 지났단다. 사람끼리의 사이나 연인의 사이가 천일이 흐르면 상대방이 원하는걸 알아서 척척 해주는데 과연 처음보다 규모를 비롯한 모든것이 커진 미투도 그러할까?(처음마음을 유지하기 어려운건 알지만서도 그래도 변하지 않았으면 하는건 안변했음 좋겠다) 2010-12-17 23:20:31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2월 1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2010 K리그 최종승자는 북패가 되어버렸구나. 그 팀은 참 안된다 싶었더니 드디어 우승해보는구만. 하지만 마음놓고 축하할 수는 없을듯.(비행기 타고 서울까지 가서 경기를 보고 돌아 올 B군의 기분이 남같지가 않군 me2mobile) 2010-12-05 16:11:02
  • 혼자 놀기엔 커피숍이 최고. 어색하지도 않고. 하지만 다음엔 좀 다른데서 놀았으면 좋겠네. 슬슬 지겨워 지려고 해ㅠㅠ(B군을 만날 수 있는 날이 빨리 다가왔으면 좋겠다 me2mobile me2photo) 2010-12-05 17:24:31

    me2photo

  • 남포동 뒷거리엔 벌써부터 트리천지. 트리 앞은 사진찍는 사람들로 북적여서 제대로 사진도 못찍고 천장만 냅다 찍어야 할 정도로 복잡했다.(요즘 비싼돈 주고 산 polomoid 어플에 맛들여서 요걸로 편집중 me2photo) 2010-12-05 21:15:10

    me2photo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2월 5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미투앱은 왜 새로고침이 안되지? 내가 쓴 글이나 친구들의 글이 접속할때마다 제자리다-_-(설정을 잘못했나? 건드린거 없는데 me2mobile) 2010-10-20 12:51:42
  • 오오오 성남일화가 ACL결승진출이네! dr.chung님 축하합니다^ㅇ^(우리도 내년엔 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2010-10-20 21:25:19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0월 2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슈퍼스타K에서 김지수 장재인은 정말 안드로메다급이네.ㄷㄷㄷ(하지만 상업적인 성공은 글쎄? 그저 음악인으로 남아줬으면 좋겠다) 2010-09-18 01:01:32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9월 1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아우 오늘 날씨가 나름 선선해서 좋다 생각하고 나왔는데, 나는 계단에서 앞으로 꼬꾸라져 넘어지고 문열다가 손톱이 약간 부러지고 뭐 만지다가 찔릴뻔 하고 난리났음ㅋㅋㅋ(안좋은 일이 일어날 복선이 아니라 액땜이었으면 좋겠다) 2010-07-26 10:32:17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7월 26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포실포실한 감자 몇 개 먹고 배뚜등기고 있는 중.(이러면서 저녁은 때우는거임) 2010-07-03 17:55:33
  • 우루과이-가나전을 다시보기 했는데(이미 맥이 빠져서 슥슥 넘김) 연장전 후반 15분경 벌어진 사건이 이 경기의 하일라이트구나. 몇 분 사이에 축구가 아닌 배구를 한 탓에 퇴장을 당하고 상대에게 패널티킥을 내준 우루과이 선수는 가나의 실축으로 순식간에 영웅이 되는군.(우루과이가 이럴려고 우리를 제낀건가?라는 어느 네티즌의 말이 확 와닿는 순간이다 ㅋㅋㅋ) 2010-07-03 18:05:41
  • 얼~ 오늘 아르헨티나-독일전에 차두리도 공동해설하네?(재미있는 해설이었으면 좋겠다) 2010-07-03 22:36:37
  • 월드컵 경기를 보고 있자니 로또나 한 방 걸려서 이리저리 축구여행을 떠났으면 원이 없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 물론 K리그는 기본으로 홈이고 원정이고 다니면서 남는 시간에 해외축구들을 보러 다니는 거지.ㅋ 생각만 해도 흐믓하다.(하지만 로또는 한 번도 안사고 이런다는거 -_-) 2010-07-03 22:51:31
  • 아르헨티나의 국가가 울려퍼지는 속에서 메시의 얼굴이 화면에 잡혔는데, 메시에 푹 빠져버린 회사동생이 갑자기 생각나네. 메시 얼굴만 떠올려도 발그레해지던 모습이 문뜩 떠올랐다. 지금은 병원에서 이 경기를 보고 있겠지?(빨리 나아라 이자슥아) 2010-07-03 22:58:28
  • 독일 뮬러 선제골ㅋㅋㅋㅋ(완전 멋지네!) 2010-07-03 23:04:03
  • 경기 초반부터 두 나라가 완전 공격모드로 들어가는구나~! 어제는 아슬아슬했었는데 오늘은 뭔가 화르륵 불타는 느낌이야!(좋다 좋아 이런거 ㅋㅋㅋ) 2010-07-03 23:07:05
  • 아르헨티나 선수들이 골고루 퍼져있지 못하고 한쪽으로 쏠리거나 혹은 대부분 중앙으로 쏠리네? 이런 희한한 현상은 상대가 독일이라 그런건가?(그러니까 매번 뚫림 아르헨티나 지못미) 2010-07-03 23:16:58
  • 아오 클로제 임마 완벽한 찬스를 놓치냐!!(이거 왠지 나중에 후회할꺼 같은 슈팅인데 -_-) 2010-07-03 23:24:53
  • 독일 코믹 추가 골ㅋㅋㅋ(아르헨티나 수비가 이상했던건가?) 2010-07-04 00:25:21
  • 헐 독일 프리드리히 세번째 골~(아르헨티나 이대로 무너지나요) 2010-07-04 00:31:27
  • 독일선수들의 전체 밸런스가 균형이 있는거 보니까 올해 우승은 왠지 독일이 될꺼 같아. 결승엔 네덜란드와 독일이 붙을꺼 같음.(이번 월드컵을 보고 느낌이 온거) 2010-07-04 00:42:57
  • 푸하하 독일 클로제 4번째 골 성공(독일이 아르헨티나를 안드로메다로 보내는중) 2010-07-04 00:46:19
  • 마라도나의 침통한 모습과 굉장히 즐거워하는 독일총리의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독일 승리로 끝났음. 이제 남은건 스페인-파라과이전인가? 그 경기의 승자가 4강에 올라가는거네.(하지만 새벽경기라 보지는 못하고 결과는 내일 아침에 알 수 있겠구나.) 2010-07-04 00:50:07
  • 축구를 보다 보니 패배하는 경기 중에 정신적 충격이 제일 큰 것은 4대0 패배였다. 그 이상 넘어가면 그냥 졌구나…라는 생각밖에는 안들지만, 4대0 패배는 그 여운이 엄청나게 오래간단 말이야.(마라도나 감독도, 아르헨티나 선수들도, 아르헨티나 국민들도 그런 느낌이겠지?) 2010-07-04 00:55:08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7월 3일에서 2010년 7월 4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원래는 내일 아시아드에 가서 월드컵을 볼 예정이었다. 그러나 어제 저녁 동생과 함께 산부인과에 들른 올케에게 곧 아기가 나올것 같으니 입원하는게 좋겠다라는 간호사의 권유에 병원에 입원해있다는 말에 집에서 대기를 해야할듯 하다. 조카가 태어나면 보러가야지~(이제 나도 고모가 되는구나 잇힝) 2010-06-11 14:05:09
  • 요즘 걷기한다고 음식물 섭취를 조금 삼가고 있었는데, 오늘은 순간 정줄을 놓고 너무 많이 먹은거 같다-_-; 순대를 잘 먹고 나서 바나나까지 먹다니.. 미쳤지.ㅠㅠ(다음주는 신체검사를 해야한다구 ;ㅁ;) 2010-06-11 21:16:56
  • 집에서 원두커피를 먹을 수 없으니 그것을 대신할 수 있는 액상커피가 먹고싶다 ;ㅁ; 다음 주에 남포동 깡통시장 가서 만원어치 사다가 쟁여놔야지.ㅠㅠ 그런데 우리나라는 이 깜찍한 물건을 왜 안파는거야?(내일이라도 당장 달려가자니 할 일이 산더미구나 ;ㅁ;) 2010-06-11 21:22:16
  • 남아공 관중들의 응원도구에서 나는 소리가 모기소리 같다. 그런데 그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으니까 경기장 안에 모기떼가 돌아다니는듯한 효과가 나네(부부젤라 돋네여) 2010-06-11 23:08:54
  • 축구 규칙 중에 오프사이드만 잘 알아도 다른건 다 무시해도 된다능ㅋㅋㅋ 하지만 그걸 알아보는게 제일 어려움. 특히 골대 앞에서 혼전 상황에서 벌어지는 오프사이드를 가려내는 심판들의 눈은 정말 혀를 내두를 지경이다.ㄷㄷㄷ(알고보니 그 심판들은 라인 안에 혼전중인 선수들의 축구화를 유심히 보면서 판정한답니다~) 2010-06-12 00:00:09
  • 축구에서 재밌는 룰이 '간접프리킥'이라는 것인데, 수비수가 자신의 팀 골키퍼에게 공을 원패스로 줄 경우 받는 골키퍼는 항상 발로 받아야 함. 손으로 받을 경우에는 간접프리킥이 선언되는데, 상대팀 공격수는 그 공을 바로 패스하지 못하고 다른 선수에게 넘겨주며 공격함.(이거 저저번주 토요일날 포스코 컵대회 GS-울산전과 성남-SK 두 경기에서 나온건데 전자는 골로 성공되었고 후자는 골로 성공시키지 못했음) 2010-06-12 00:04:51
  • 중동의 뱀나올듯한 피리소리와 누군가를 세뇌시키는듯한 중얼거리는 소리가 주를 이루는 이상한 응원에 비하면 오늘 남아공 관중들의 부부젤라 응원은 아주 새발의 피구만. 전자는 정말 중독되는 응원임. 경기가 끝나고 나서도 피리소리에 어질어질함ㅋㅋㅋ(근데 그 응원이 그리운건 뭐지? 올해는 부산이 ACL에 꼭 출전해서 그 응원소리 또 들었으면 좋겠다~) 2010-06-12 00:09:23
  • 남아공 자발랄라 선취골!(이름이 참;) 2010-06-12 00:16:51
  • 분명 전체적인 공격은 멕시코가 주도를 하고 있으나 결정적인 한 방은 남아공이 먼저 넣네. 축구는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한듯.ㅠㅠ K리그도 그렇고 월드컵도 그렇고(방금 남아공 골키퍼의 선방은 엄청 멋있다) 2010-06-12 00:22:40
  • 누가 태클을 저렇게 심하게 하나 했더니 남아공의 체포 마실렐라라는 선수란다. 남아공 선수들은 이름들이 다들 왜이렇게 재밌을까?ㅎㅎ(뭐 우리나라 말로 된 이름들도 다른 나라 사람들이 들으면 웃길수도) 2010-06-12 00:33:05
  • 멕시코 마르케즈 동점골~(오 멋지네) 2010-06-12 00:40:52
  • 아이고 남아공의 움펠라가 때린 슈팅이 골대를 맞고 튀어나왔다.(골대의 저주만 걸리지 않길) 2010-06-12 00:52:11
  • 남아공-멕시코의 경기는 결국 무승부로 끝나고야 말았다. 둘 다 교체선수의 활약이 돋보이는 경기였고 눈을 뗄 수 없었던 경기였다. 그런데 내가 알기로는 이들 팀이 소속된 조가 죽음의 조(실력이 다들 고만고만해서)라고 알려져 있는데 결과가 흥미진진하다.(진짜 죽음의 조는 북한이 소속된 조라능 북한은 거기에서 승점셔틀팀이 될듯ㅠㅠ) 2010-06-12 00:57:44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11일에서 2010년 6월 12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10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MBC에서 새로 시작할 드라마 '맨땅에 헤딩'은 축구, 그것도 K리그 선수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한다. 하지만 예고를 보니까 그 내용에 닭살이 치밀어오르면서 “나는 K리거다”라는 말이 너무 닭살 돋아서 시작도 하기 전에 보기 싫어지네.(제발 예전의 축구 드라마처럼 되지도 않는 내용으로 코웃음치게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2009-08-28 20:34:14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8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