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머리가 어질어질하고 코도 맹맹해서 일찍 자리에 누웠었다. 오늘은 어제보다 한결 나아졌는데 혹시나 모르니 오늘도 그래야 될듯. 감기 초기증세인것같아 약은 먹지않고 예비로 놔두고 있음(감기 조심하세요우 me2mobile) 2011-01-18 19:53:35
  • 오늘 경기의 주심은 우리나라와 악연이 깊은 주심이라네. 부디 공명정대한 심판 해주시길.(하지만 심판이 어떻든간에 졸전을 펼치면 욕먹어야지 상대가 최약체 인도니까 me2mobile me2photo) 2011-01-18 22:14:42

    me2photo

  • 아오 오늘 경기 인도가 불쌍해서 차마 못보겠다ㅠㅠ 경기 시작한지 5분도 안되어서 인도 선수 한 명이 부상으로 교체당하고 아직 10분도 안됐는데 벌써 두 골이나 먹힘ㅠㅠ(갑자기 인도 응원해주고 싶은데 이것들이 뛸 마음이 없어보임ㅠㅠ me2mobile me2photo) 2011-01-18 22:27:54

    me2photo

  • 아오 지동원 점마 아무리 봐도 탐난다. 지메시라고 불리워도 손색이 없네ㄷㄷㄷ(입증안된 손흥민은 별로-_- me2mobile) 2011-01-18 23:04:34
  • 골이 안들어가도 이래 안들어가나? 내가 다 답답하다(인도 수비가 만만치가 않구만 me2mobile) 2011-01-18 23:48:01
  • 참.. 우리나라와 이란은 어째 이리도 악연이 깊냐.ㅋㅋㅋ 그것도 8강에서-_-(매 회마다 승패가 엇갈려서 나온다는데 이번년도는 패를 할 차례라고 함. 과연 8강 경기의 결과는?ㅋㅋㅋ) 2011-01-19 00:36:09

이 글은 띠용님의 2011년 1월 18일에서 2011년 1월 19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아침에 들었던 라디오 파일에서 잘 살고 있는 사람에게 굳이 죄의식을 심어주지 말라라는 말이 확 와닿는다.(머리 꼬리 다 떼고 저 부분에 뒷통수 맞은듯한 기분이 me2mobile) 2011-01-13 11:45:00
  • 헐.. 세상에! 요르단이 먼저 선제골 넣었다~! 득점이 없었던 상황에서는 두 팀이 다 치고박고 하는 가운데 사우디가 좀 더 많이 앞서네 하고 있는데 의외의 일격이네.ㄷㄷㄷ(이거 요르단이 다크호스로 뜨는거 아냐?) 2011-01-13 22:58:29
  • 참.. 살다살다 사우디가 예선탈락을 할 줄이야. 예전에도 아시안컵에서 예선탈락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이번 대회까지 그럴줄 몰랐네. 사우디는 암흑의 시대가 도래한듯.(한 경기 졌다고 감독경질 할 때부터 알아봤다 -_-) 2011-01-14 00:13:56

이 글은 띠용님의 2011년 1월 13일에서 2011년 1월 14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푸딩카메라 어플+Adobe社의 PS Express 어플을 조합해서 나온 사진인데 엄청 예쁘게 나오네. 포토샵을 하려고 따로 컴퓨터를 켤 필요가 없어ㄷㄷㄷ(PS Express어플이 다음 버젼부터는 모든 효과에서 좀 더 세밀한 세부조정을 할 수만 있다면 완전 천하무적이 될듯 me2photo) 2010-11-21 21:35:59

    me2photo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11월 2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몇 주째 비바K리그를 안보고 살고 있군. 언제쯤이면 시원하게 이겨보려나~(이번주말은 꼭 이겨줘라 젭알) 2010-08-23 21:12:30
  • 제주시에 있었던 삼대국수회관 분점의 고기국수. 제주에 갈때마다 먹었던 올레국수와는 조금 다르게 고기가 참 쫀득하니 맛있었다. 부산에서 파는 돼지국밥의 2배나 되는 양에 엄청 행복해하면서 먹었음z(-_-)V(마지막엔 부산식으로 정구지 김치를 한가득 넣어서 먹었음 심심한데 주말에 제주에서 먹었던 음식이나 정리해보자 me2photo) 2010-08-23 21:23:54

    me2photo

  • 고기국수와 함께 먹었던 아강발. 족발의 발부분만 따로 내오는것인데, 족발의 향긋한 맛이라고 기대했던것과는 달리 조금은 밍숭한 맛이었지만 곁들여 나오는 젓갈에 찍어먹으니 담백해서 맛있었다.(제주음식 아강발 me2photo) 2010-08-23 21:26:30

    me2photo

  • 용이식당 제주시 분점에서 먹은 서귀포식 두루치기. 달짝지근하고 국물이 흥건했던 제주시식 두루치기와는 달리 서귀포식은 국물이 없이 매콤함이 특징임. 난 보통의 돼지고기 볶음을 두루치기라고 생각했는데 B군이 말하길 돼지고기만 볶은게 제육볶음이고 야채를 섞은게 두루치기라 함(제육볶음이고 두루치기고간에 고기는 진리임.ㅠㅠ 두가지 방식의 두루치기 다 맛나다. 제주에서 꼭 맛봐야 할 음식 me2photo) 2010-08-23 21:30:25

    me2photo

  • 아침에 라디오를 듣는데 부산시청에서 에너지 절약차원에서 실내온도를 작년보다 한껏 높인 28도를 유지한채로 여름을 지내고 있었다 한다. 하지만 작년과 올해의 에너지 소비량을 비교해보니까 올해가 더 많이 썼다고 하네.(그것을 들은 모든 사람들은 큭하는 웃음소리를 내었다. 완전 코메디ㅋㅋㅋ) 2010-08-24 00:22:10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8월 23일에서 2010년 8월 24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원래는 내일 아시아드에 가서 월드컵을 볼 예정이었다. 그러나 어제 저녁 동생과 함께 산부인과에 들른 올케에게 곧 아기가 나올것 같으니 입원하는게 좋겠다라는 간호사의 권유에 병원에 입원해있다는 말에 집에서 대기를 해야할듯 하다. 조카가 태어나면 보러가야지~(이제 나도 고모가 되는구나 잇힝) 2010-06-11 14:05:09
  • 요즘 걷기한다고 음식물 섭취를 조금 삼가고 있었는데, 오늘은 순간 정줄을 놓고 너무 많이 먹은거 같다-_-; 순대를 잘 먹고 나서 바나나까지 먹다니.. 미쳤지.ㅠㅠ(다음주는 신체검사를 해야한다구 ;ㅁ;) 2010-06-11 21:16:56
  • 집에서 원두커피를 먹을 수 없으니 그것을 대신할 수 있는 액상커피가 먹고싶다 ;ㅁ; 다음 주에 남포동 깡통시장 가서 만원어치 사다가 쟁여놔야지.ㅠㅠ 그런데 우리나라는 이 깜찍한 물건을 왜 안파는거야?(내일이라도 당장 달려가자니 할 일이 산더미구나 ;ㅁ;) 2010-06-11 21:22:16
  • 남아공 관중들의 응원도구에서 나는 소리가 모기소리 같다. 그런데 그게 사용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으니까 경기장 안에 모기떼가 돌아다니는듯한 효과가 나네(부부젤라 돋네여) 2010-06-11 23:08:54
  • 축구 규칙 중에 오프사이드만 잘 알아도 다른건 다 무시해도 된다능ㅋㅋㅋ 하지만 그걸 알아보는게 제일 어려움. 특히 골대 앞에서 혼전 상황에서 벌어지는 오프사이드를 가려내는 심판들의 눈은 정말 혀를 내두를 지경이다.ㄷㄷㄷ(알고보니 그 심판들은 라인 안에 혼전중인 선수들의 축구화를 유심히 보면서 판정한답니다~) 2010-06-12 00:00:09
  • 축구에서 재밌는 룰이 '간접프리킥'이라는 것인데, 수비수가 자신의 팀 골키퍼에게 공을 원패스로 줄 경우 받는 골키퍼는 항상 발로 받아야 함. 손으로 받을 경우에는 간접프리킥이 선언되는데, 상대팀 공격수는 그 공을 바로 패스하지 못하고 다른 선수에게 넘겨주며 공격함.(이거 저저번주 토요일날 포스코 컵대회 GS-울산전과 성남-SK 두 경기에서 나온건데 전자는 골로 성공되었고 후자는 골로 성공시키지 못했음) 2010-06-12 00:04:51
  • 중동의 뱀나올듯한 피리소리와 누군가를 세뇌시키는듯한 중얼거리는 소리가 주를 이루는 이상한 응원에 비하면 오늘 남아공 관중들의 부부젤라 응원은 아주 새발의 피구만. 전자는 정말 중독되는 응원임. 경기가 끝나고 나서도 피리소리에 어질어질함ㅋㅋㅋ(근데 그 응원이 그리운건 뭐지? 올해는 부산이 ACL에 꼭 출전해서 그 응원소리 또 들었으면 좋겠다~) 2010-06-12 00:09:23
  • 남아공 자발랄라 선취골!(이름이 참;) 2010-06-12 00:16:51
  • 분명 전체적인 공격은 멕시코가 주도를 하고 있으나 결정적인 한 방은 남아공이 먼저 넣네. 축구는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한듯.ㅠㅠ K리그도 그렇고 월드컵도 그렇고(방금 남아공 골키퍼의 선방은 엄청 멋있다) 2010-06-12 00:22:40
  • 누가 태클을 저렇게 심하게 하나 했더니 남아공의 체포 마실렐라라는 선수란다. 남아공 선수들은 이름들이 다들 왜이렇게 재밌을까?ㅎㅎ(뭐 우리나라 말로 된 이름들도 다른 나라 사람들이 들으면 웃길수도) 2010-06-12 00:33:05
  • 멕시코 마르케즈 동점골~(오 멋지네) 2010-06-12 00:40:52
  • 아이고 남아공의 움펠라가 때린 슈팅이 골대를 맞고 튀어나왔다.(골대의 저주만 걸리지 않길) 2010-06-12 00:52:11
  • 남아공-멕시코의 경기는 결국 무승부로 끝나고야 말았다. 둘 다 교체선수의 활약이 돋보이는 경기였고 눈을 뗄 수 없었던 경기였다. 그런데 내가 알기로는 이들 팀이 소속된 조가 죽음의 조(실력이 다들 고만고만해서)라고 알려져 있는데 결과가 흥미진진하다.(진짜 죽음의 조는 북한이 소속된 조라능 북한은 거기에서 승점셔틀팀이 될듯ㅠㅠ) 2010-06-12 00:57:44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6월 11일에서 2010년 6월 12일까지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오늘 벌어진 FA컵 32강전, 내셔널리그 1위인 인천코레일과의 경기가 있었다. 경기 전에는 잔뜩 긴장하고 있었는데, 막상 뚜껑을 열고 보니 역시나 K리그와 내셔널리그가 갭이 크다는것만 느끼고 왔네. 부산이 3대0 승리.(비오는날 승리 할 수 있어서 좋다) 2010-04-21 23:19:54

이 글은 띠용님의 2010년 4월 21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미투데이가 트위터와의 다르게 특이한점이 낙장불입입니다만, 이 낙장불입이 제대로 지켜질 수만있다면 좋겠어요. 하지만 예전에 어떤분께서 정부(정통부였나요?)에서 태클이 들어와서 본글에는 욕이 없었으나 댓글에 있다고 삭제당한 포스팅이 있었던분도 있었을땐 좀 짜증났어요.(어째보면 일상은 미투데이고, 할 말을 하고 싶을땐 트위터로 가는것도 좋은 방법이기도)2009-07-08 15:25:12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7월 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이 글은 띠용님의 2009년 2월 27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인터넷 게시판에서 익명의 닉네임을 사용해서 정부의 경제정책을 비난했다고 해서 정부는 인터넷 실명제를 이용하여 그의 사적인 정보까지 다 파헤치면서까지 잡아 낼 필요가 있었을까? 그 사람은 그게 너무 짜증나서 한국 국적을 포기할 정도라고 하는데..-_-; 참 유치하다. (한국인이라는걸 자랑스럽게 해야 할 정부가 한국인임을 부끄럽게 만들어 버리는구나) 2008-11-13 21:06:37

이 글은 띠용님의 2008년 11월 13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 베이징 올림픽 성화봉송을 향해 티벳관련 시위를 벌인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오바스러웠긴 했지만 중국 유학생들에게 무참히 당하는 그들을 보호하지 않은 우리나라 경찰은 지탄받아 마땅한듯. 그 광경을 왜 멀찍이서 보고 있는거냐. 외국인이라도 폭력쓴놈은 잡아서 요절을 내야지. (어우 이러니까 우리나라가 듣보잡 취급 받아도 할 말이 없다) 2008-04-28 21:28:37
  • 누군가 소개 시켜 준 이 땅따먹기 게임을 하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네. (이거 하다 보니 시간이 진짜 잘간다 헐헐) 2008-04-28 23:30:20

이 글은 webpher님의 2008년 4월 28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

Posted by 웹퍼


티스토리 툴바